본문 바로가기
주관적 지역 리뷰

상암동 여행) 옥자회관, 상암동 돈까스 성지

by FastMover 2020. 3. 6.

 

 

 상암동 맛집 중에는 옥자회관이 있습니다. 상암동 돈까스 성지라고도 불리우는 이곳의 맛은 어떤지 웨이팅은 얼마나인지 알아보았습니다.

1. 옥자회관 

 

 옥자회관은 상암동 먹자골목에 위치해있는 상암동 맛집입니다. 

 공휴일하고 일요일에는 휴무이며 평일 점심은 11시 00분 부터 ~ 15시까지, 저녁은 17시 30분 부터 ~ 22시까지 영업하고 있습니다. 토요일에는 그냥 12시부터 21시까지 9시간만 운영합니다.

 

 

 

 

 

 

 

 

2. 맛, 좌석, 웨이팅

 

 좌석은 많지 않습니다. 15명 정도 들어갈 수 있는 공간으로 보이며, 상암동에 근무하시는 분들에게는 유명한 곳이기 때문에 금방 자리가 찹니다.

 위의 사진에서 보이는 것과 같이 외부에 웨이팅 장소가 있는데, 평일 기준 11시 30분 부터 웨이팅이 시작되었으며, 돈까스가 나오는 시간이 짧지는 않기 때문에 웨이팅이 시작되면 기본 20~30분 정도의 웨이팅이 바로 시작 됩니다.

 

 상암 돈까스 전문점 답게 돈까스가 메인입니다. 등심, 안심 치즈 돈까스 들이 있으며 성인 남성기준 가격에 비해 양은 많은 느낌은 아니었습니다.

 

 

 

 

소스들과 와사비가 나오지만, 후추와 소금을 함께 먹을수 있게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등심과 치즈까스가 함께 나오는 메뉴의 모습입니다. 다시 먹고싶네요. 

돈까스 외에도 다른 반찬(?)들도 정말 맛있습니다.

 

 

 돈까스 튀김은 정말 특이합니다. 

 가게 벽에 붙어있는 내용을 보면 튀긴 후 잠시 놔두었다가 다시한번 튀기는 것으로 보이는데 다른 곳에서 한번도 먹어본적이 없는 느낌의 튀김이었습니다. 얇은 느낌이 있으면서도 바삭하고 고기의 육즙은 그대로 살아있어서 매우 부드럽습니다. 치즈는 크림치즈는 아니고 일반 치즈였습니다.

 

 

함께시킨 고로케입니다.  

제철 재료가 들어가는 베사멜크림 고로케인데요, 무조건 드셔보셔야 합니다. 이 집 튀김은 너무 맛있습니다..

 

 

 

 

 

3. 리뷰

 

튀김이 굉장히 특이하고 맛있는 돈까스 맛집이었습니다.

튀김자체로만 보면 먹어본 튀김 옷 중에 최고였습니다. 다만 양이 좀 아쉬운감이 있었습니다. 양이 많으신 분이라면 세가지 맛을 한번에 느낄 수 있는 메뉴가 양이 많으니 그 메뉴를 추천드립니다. 재방문 의사 100%인 맛집입니다. 점심시간에 가실거면 11시에 회사에서 몰래 탈출하셔서 가시길...

 

 

 

#상암 맛집

#상암동 맛집

#상암동 돈까스

#상암 돈까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