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관적 지역 리뷰

강릉 여행) 동화가든 짬뽕순두부(짬순) 먹는방법! (feat 순두부젤라또)

by FastMover 2020. 2. 17.

 

 

 강원동 강릉시에 순두부 거리가 있습니다.

 두부 및 순두부를 이용한 다양한 음식들이 있는데요, 이를 이용한 아이스크림까지 만들어 팔고 있습니다.

그 중 유명한 곳인 동화가든을 다녀왔습니다.

 

1. 동화가든이란? (웨이팅 꿀팁)

 강원도 초당순두부 거리에 위치한 음식점으로, 성수기 여행철에는 대기만 2시간 가량 해야 한다는 맛집입니다.

 아침 8:30분부터 오픈이며 저희는 오전 10시쯤 아점을 위해 도착하였으나 이미 주차장 만차로 음식점에서 안내한 도로의 갓길에 이면 주차하였습니다.

 비가오는 토요일 오전 10시 기준, 웨이팅 30분정도 진행하였습니다. 평소 웨이팅을 즐겁게 하시는 분이 아니시라면 전날 과음을 하시고 해장겸 오픈런을 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동화가든 전경>

 

영업시간(매일):  8:30~ 19:00 

&

브레이크 타임 : 16:00~17:00

 

 

2. 메뉴 

 

 동화가든의 메뉴판은 아래와 같습니다. 안송자청국장도 궁금하였지만 2인이상부터 시킬수 있어서 시키지 못하였습니다.

 가장 유명한 메뉴인 원조짬순 하나와 매운맛을 중화시켜줄 초두부(초당 순두부 백반) 하나를 시켰습니다.

 

<메뉴>

 

 

초두부(초당순두부 백반)이 나온 모습입니다. 깻잎이 맛있으며 밑반찬은 모두 리필 가능합니다.

 

<초두부>

 

짬순이 나와 메뉴가 완성되었습니다. 

많이 맵진 않으나 초두부와 번갈아가며 먹으니 더 맛있는 느낌이었습니다.

 

<초두부 + 짬순>

 

3. 리뷰

 
 동화가든은 아래에서 보시는 바와 같이 KBS, MBC, SBS, MBN 등의 많은 방송사들에서 다녀갔습니다. 최근에 유명한 맛있는녀석들에서도 소개가 되기도 하였구요. 
 일부 맛집의 경우 돈을주고 방송사를 섭외하여 맛집인척 광고를 하기도 하는데요 여기는 찐 맛집이었습니다.  많은 연예인들이 다녀간 흔적도 볼 수 있듯이요.
 메뉴의 경우 많이 맵진 않으나, 매운것을 너무나 사랑하는 분이 아니시라면 첫 방문에는 짬순하나와 초두부 하나로 추천드립니다.
 두부 요리를 먹고 근처에서 순두부젤라또로 입가심을 하였습니다. 순두부 젤라또는 취향을 많이 타는 느낌이라 일단 한개만 사고 맛있으면 추가로 하나 더 사시길...